롯데칠성몰

자주 묻는 질문
서비스별 자주 묻는 질문
  • 회원가입
  • 쿠폰/포인트/마일리지
  • 주문/배송
  • 교환/반품/환불
  • 결제
  • 사이트 이용안내
  • 홈서비스
  • 기타
자주 묻는 질문
  • 64. 주문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*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, 주문 후 3일(영업일 기준)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    * 수량 한정 상품은 결제완료 순서대로 배송이 진행되므로, 입금이 늦어진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* 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되기 전 ‘주문접수’, ‘배송준비중’의 상태와 발송이 불가한 ‘발송불가’의 진행단계에서 가능합니다.
    * 카드결제의 경우 주문완료 후 주문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기 위해서는 재결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* 다수 제품 주문 시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 이 경우 해당 주문건을 모두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 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(080-466-2000)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 드립니다.
    주문 취소 후 반품여부를 확인한 다음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환불된 결제금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63.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[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는]
    *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
    *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[반품/교환 불가능한 경우는]
    *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,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.
    *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 한 합니다.
    *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*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62. 배송정책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[배송정책]
    * 롯데칠성몰에서는 한번에 많은 상품을 주문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한 혜택차원에서 총 구매 금액별로 배송비를 차등 적용하고 있습니다.

    [배송기간]
    * 롯데칠성몰은 일1회 배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* 롯데칠성몰은 당일배송과 익일배송을 합니다.
    *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(토요일,공휴일 제외)
    * 입금 확인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 됩니다.

  • 61.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[전화상담]
    전화번호 : 080-466-2000
    운영시간 : 평일/토요일 09:30 ~ 18:30
         토/일/공휴일 휴무

  • 60.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2008년 7월 1일부터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시행으로 인하여 세금계산서 발급은 되지 않으며,
    현금영수증(개인소득공제용 또는 사업자지출증빙용), 신용카드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.

  • 59. 주문이나 배송 현황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?

    롯데칠성몰 [마이페이지]▶[주문/배송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]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며
    롯데칠성몰 고객센터(080-466-2000)로 연락주셔도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58. [비회원]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
    무통장 입금 후 "결제완료"로 확인되기까지는 최대 20분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롯데칠성몰에서 비회원 고객님한테 발급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이기 때문에
    입금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    구매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입금완료 후 장시간이 지났음에도 "입금대기중"으로 확인될 경우
    1:1 문의 또는 롯데칠성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57.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롯데칠성몰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코드번호 또는 정확한 상품명을 확인 후 롯데칠성몰 고객센터로
    전화주시면 주문 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■ 고객센터 안내
    전화번호 : 080-466-2000
    운영시간 : 월~금 09:00 ~ 18:00

  • 56. 주문한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하신 제품이 발송 전이라면 가능합니다.

    1. 롯데칠성몰 웹사이트
    [마이페이지] → [마이 홈서비스 or 일반 주문/배송조회] → [주문접수취소] 버튼 클릭하여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2. 롯데칠성몰 고객센터
    롯데칠성몰 고객센터(080-466-2000)으로 연락 주시면 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55. 회원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롯데칠성몰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■ MVG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2천원2매, 3천원2매,5천원2매(1만원이상 구매시 2,3천원 쿠폰사용가능,2.5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쿠폰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3.0%적립 or L.Point 0.5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VIP전용관 구매권한 부여

    ■ VIP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3천원할인쿠폰3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2.0%적립 or L.Point 0.5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VIP전용관 구매권한 부여

    ■ FAMILY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2천원할인쿠폰3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1.0%적립 or L.Point 0.1% 적립

    ■ GUEST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1천원할인쿠폰1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0.5%적립 or L.Point 0.1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신규가입20%할인쿠폰 추가(1만원이상 1만원한도)


SEVEN TIME 배너 닫기
0 0 0 0 0 0
쿠폰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