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칠성몰

고객센터
롯데칠성음료 고객센터입니다.
빠르게 해결하기
  • 아이디, 비밀번호 찾기
   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
    잊어버리셧나요?
    바로가기
    아이디, 비밀번호찾기
  • 주문 상품 배송 조회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
    현황을 알고 싶으세요?
    바로가기
    주문 상품 배송 조회
  • 주문 취소/반품/교환 신청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/반품
    교환하고 싶으세요?
    바로가기
    주문 취소/반품/교환 신청
  • 리터 마일리지 조회
    리터 마일리지를
    확인하고 싶으세요?
    바로가기
    리터 마일리지 조회
자주 묻는 질문 BEST 10
  • 1 한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롯데칠성몰 회원 가입 후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을 하게 되면
    여러 개의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단. 일부제품에 한해서는 불가합니다.
    예)홈서비스 제품과 동시주문 불가

  • 2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롯데칠성몰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코드번호 또는 정확한 상품명을 확인 후 롯데칠성몰 고객센터로
    전화주시면 주문 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■ 고객센터 안내
    전화번호 : 080-466-2000
    운영시간 : 월~금 09:00 ~ 18:00

  • 3 회원가입 하지 않고도 주문 할 수 있나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 롯데칠성몰 고객센터(080-466-2000)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회원에게 부여되는 포인트 적립 및 할인권 등의 회원혜택은 제공 받으실 수 없으니,
    회원 가입 후 주문 하시는 것을 권장 해 드립니다.

  • 4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하실 때 입력한 E-mail 주소로 주문 내용을 알려 드리고 있으며,
    롯데칠성몰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5 회원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롯데칠성몰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■ MVG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2천원2매, 3천원2매,5천원2매(1만원이상 구매시 2,3천원 쿠폰사용가능,2.5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쿠폰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3.0%적립 or L.Point 0.5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VIP전용관 구매권한 부여

    ■ VIP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3천원할인쿠폰3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2.0%적립 or L.Point 0.5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VIP전용관 구매권한 부여

    ■ FAMILY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2천원할인쿠폰3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1.0%적립 or L.Point 0.1% 적립

    ■ GUEST 등급
    ① 할인쿠폰 지급
    - 1천원할인쿠폰1매 (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/ 주문건당 1매)
    ② 포인트 적립률
    - 리터마일리지 0.5%적립 or L.Point 0.1% 적립
    ③ 기타
    - 신규가입20%할인쿠폰 추가(1만원이상 1만원한도)

  • 6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2008년 7월 1일부터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시행으로 인하여 세금계산서 발급은 되지 않으며,
    현금영수증(개인소득공제용 또는 사업자지출증빙용), 신용카드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.

  • 7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
   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시려면,

    [홈서비스 주문]

    Step 1. 로그인
    롯데멤버스 가입시 지정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하십시오.

    Step2. 제품 선택하기
    주문하실 제품과 수량을 선택하시고 홈서비스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.
    홈서비스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.


    Step3. 주문서 작성하기
   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주십시오 (회원정보와 동일 / 배송지별도등록 중 선택가능)
    배송기간(1주~4주) 및 배송방법(직배/택배)을 선택해 주십시오.


    Step4. 결제하기
    홈서비스 할인쿠폰이 있을경우 쿠폰사용 클릭후 쿠폰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    정기예약결제 동의내용을 확인후 동의에 체크후 홈서비스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합니다.

    Step5. 주문완료
   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[일반 제품 주문]

   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시려면,



    Step 1. 로그인
    롯데패밀리 가입 시 지정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하십시오.



    Step2. 제품페이지
    원하시는 제품페이지로 이동하여 옵션을 선택 해 주십시오.
   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버튼을 누르시거나 장바구니로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.



    Step3. 주문서 작성하기
   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(주문고객정보, 받는고객정보)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.



    Step4. 결제하기
    결제를 원하는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.



    Step5. 주문완료
   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8 주문한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하신 제품이 발송 전이라면 가능합니다.

    1. 롯데칠성몰 웹사이트
    [마이페이지] → [마이 홈서비스 or 일반 주문/배송조회] → [주문접수취소] 버튼 클릭하여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2. 롯데칠성몰 고객센터
    롯데칠성몰 고객센터(080-466-2000)으로 연락 주시면 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9 배송정책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[배송정책]
    * 롯데칠성몰에서는 한번에 많은 상품을 주문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한 혜택차원에서 총 구매 금액별로 배송비를 차등 적용하고 있습니다.

    [배송기간]
    * 롯데칠성몰은 일1회 배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* 롯데칠성몰은 당일배송과 익일배송을 합니다.
    *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(토요일,공휴일 제외)
    * 입금 확인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 됩니다.

  • 10 롯데칠성몰 회원등급은 언제까지 유지되나요?

    회원등급은 최근3개월 구매금액을 산정하여 매월1일에 변경됩니다..
    (최근3개월 일반제품 구매액/ 홈서비스 구매액 (배송완료기준))


SEVEN TIME 배너 닫기
0 0 0 0 0 0
쿠폰등록